미강여드름 솔루션 정보 REYOU KOREAN MEDICAL CLINIC

미강여드름 솔루션

미강여드름 솔루션 정보 여드름의 근본적인 치료 미강여드름 솔루션은 여드름의 근본적인 치료를 바탕으로 기존에 쓰이던 시술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추가적인 시술들을 보충했습니다. “ 미강은 리유 한의원만의 자신감입니다. ” 아래의 리유만의 치료 솔루션을 미강 여드름치료 솔루션 이라고 합니다. 미강차오름침 보다 빠르고 회복력이 좋은 업그레이드 참침을 미강에 적용하였습니다 차오름침은 여드름 흉터를 완화하는 시술로 수직자극만 가능한 레이저시술과는 다르게 수직 수평 다각도의 물리적 자극이 가능하고 고온이 아닌 상온에서의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피부를 태우는 레이저 시술보다 안전합니다.. 다만 기존의 참침시술은 바늘두께가 두꺼워 피부조직 손상을 줄 가능성이 있으며 회복이 더디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바늘의 두께를 더욱 얇게 설정하고 바늘이 들어가는 깊이를 제한해 보다 빠르고 회복력이 좋은 업그레이드 참침을 미강에 적용하였습니다 미강다듬침 비타민 및 영양분을 직접적으로 공급하는 시술로 뛰어난 효과를 나타냅니다 ! 다듬침의 기원인 차침은 차침은 오랜기간 사용된 짧은 피부침의 일종으로 매우 가는 침입니다. 피부 아래에 물리적인 자극을 주고 세포 스스로의 재생을 돕는 시술방법으로써 리유 한의원은 기존 차침에 비타민 및 영양분을 직접적 으로 공급하는 시술로 발전 시켜 더욱 뛰어난 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새로운 차침은 볼부위에 사용할 경우 해당부위의 일시적인 혈류량 증가와 신진대사의 증가로 인하여 볼라인이 샤프해지는 효과까지 기대 해 볼 수 있습니다. 미강 청정한약 리유한의원은 기존 약재의 효율까지 생각합니다. 여드름에 사용되는 양약의 원리는 여드름 균을 살균하고 염증을 줄여주는 항생제와 소염제입니다. 그리고 비타민A를 변형시킨 레티노이드는 피지 분비량을 줄여 여드름 발현을 늦추는 제제입니다. . 이런 인위적으로 제조한 약품들은 인체에 나쁜 영향을 줄 우려가 있고 부작용도 있습니다. 이런 소염,항생제가 인체에 매우 나쁜 결과를 초래 하는 것은 따로 설명 드리지 않겠습니다. 때문에 저희 리유한의원에서는 비슷한 효과의 성분이지만 보다 안전한 생약제제 (미강 청정한약)을 사용하고 약성분만 추출하여 사용합니다. 미강청정 한약은 정제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균일한 약성분을 보입니다. 여드름 치료방법 세분화 여드름의 종류를 더욱 세분화 하였습니다. 리유만의 진단법으로써 일반적으로 여드름의 종류를 6 가지로 분류하여 치료하던 기존 시술법을 버리고 6가지의 중증도 여드름 증상을 다시 초기형/만성으로 나누고 여기에 성별에 따른 증상과 나이 외부적 환경까지 고려하여 매우 개인화된 치료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증상정도에 따른 집중치료 1등급 지금5mm이내의 <구진>10개이하 2등급 11개~30개 <구진> 3등급 <구진>31개 이상과 지름 5mm이상인 <결절>10개이하 4등급 <결절>11~20개와 가벼운 진행서 흉터가 있는 상태 5등급 <결절>21~30개와 중증도의 잔행성 <반혼>이 있는 증상 6등급 <결절>31개 이상 심한 진행성<반혼> 이 있는 증상 집중 치료 후 목표에 따른 치료 미강 내추럴 솔루션 체질에 맞춘 꾸준한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여드름 피부를 정상적인 피부로 바꾸고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미강 화이트 솔루션 내추럴 시스템에 추가적으로 미백치료를 겸한 시스템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둔 분들이 선호하며 너무 급한 일정보다는 여유롭게 시간을 두시고 치료 받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미강 플러스 솔루션 전체적인 안색과 미백을 기본으로 하는 치료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