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자국 치료프로그램 REYOU KOREAN MEDICAL CLINIC

여드름자국 치료프로그램

여드름자국 원인과 유형 WHY 여드름자국의 원인 보통 모공안에서 여드름이 발생하여 여드름을 짜거나 자연적으로 배출 될때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되는 데 이 자극에 대항하고 또 보호하기위해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이 멜라닌 색소의 침착 정도에 따라 붉은자국-갈색자국-흑색자국 으로 남게 됩니다. 여드름자국의 유형 붉은 여드름 자국 깊은 진피층내 모세혈관이 파열되어 붉게 보이는 현상입니다. 손으로 여드름을 짜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색 여드름 자국 염증성 여드름이 같은 자리에서 반복되게 되면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게 됩니다. 특히 코주변부와 볼주변 같은 경우 피지분비가 계속되고 모공이 넓어져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미관상 좋지않고 자신감이 떨어므로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자국 + 흉터 흉터의 모양이 넓고 완만합니다. 넓이에 비해 깊이가 깊지 않을 경우 흉터 바닥이 완만한 둥근 모양이 됩니다. 염증성 여드름이 반복되어 진피층이 소실되면서 발생하고 주로 볼 주변부와, 턱라인 등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드름자국 치료단계 여드름 자국은 치료할수록 서서히 연해지게 됩니다. 증상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집중치료를 3~6회정도 진행합니다. 안전과효과 여드름 자국을 한번에 치료 하지 않는 이유는 뭘까요? 색소침착 질환인 점을 빼는 경우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너무 한번에 시술하면 자국을 없애려다 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레이저를 사용 하기도 하지만 레이저로 인한 흉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업그레이드된 차오름침과 다듬침, 미강약침을 사용해 고온이 아닌 저온자극 시술을 진행 합니다. 대부분 레이저 시술의 실패는 빠른 결과를 나타내기 위해 레이저 레벨을 너무 올려 시술하기 때문입니다. 여드름 자국의 치료 미강 솔루션의 여드름자국 치료의 장점은 ? 미강약침의 약성분은 리유한의원만의 방식으로 정제하여 만든 성분입니다. 기존의 약초침에 비하여 재료 성분의 균일화가 향상 되었고 특히 미백효과와 피부톤 보정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미강다듬침은 볼부위에 사용할 경우 해당부위의 일시적인 혈류량 증가와 신진대사의 증가로 인하여 볼라인이 샤프해지는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저희 리유한의원 원장들은 기존정통시술과 새로운 시술에까지 연구하고 공부하며 한의학의 과학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