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REYOU KOREAN MEDICAL CLINIC

팔여드름

팔여드름 치료 팔여드름의 발생원인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팔 여드름은 피지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모공이 막히고 세균이 증식하여 염증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팔여드름은 대부분 모공각화증이 원인입니다.모공 각화증은 팔, 다리 등의 바깥쪽 부분에 모공을 따라 작은 돌기가 나타나면서 외관상 닭살 모양의 피부를 보이는 질환입니다. 모공각화증은 유전성 질환이며, 모낭에 박힌 각질에 의해 때때로 모공 주위가 붉거나 갈색으로 보여 미관상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면 더 악화될 수 있으니 치료와 함께 적절한 보습제를 사용하고 실내의 온도 및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여 피부자극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여드름 미강 솔루션 발생부위 치료치료의 목적은 미관상 좋지 않은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켜 정상 피부로 보일 수 있도록 하고 체질적으로 각질로 인한 막힘 현상을 줄이는 치료와 약 처방을 병행합니다. 원인 치료근본적 치료로 정상적인 각질탈락을 유도하는 시술과 미강청정한약이 처방됩니다.보조적 치료레이저, 케미컬 필링, 허브필 생활습관 케어전반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 등의 관리를 컨설팅합니다 위의 시술들이 주가 되며 그 외 필요하다라고 판단되는 시술로 보조하게 됩니다. 팔 여드름은 한의학적 원인과 피부외적 원인으로 발생하며, 기타 침술과 미강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저희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레이저/필링 치료 등을 경험 하신 상태로 내원 하시는데요. 즉 기대치 이하의 치료효과나 재발 때문에 내원을 하십니다. 그런 경우 피부에 자극이 지나치게 강하거나 피부를 약하게 만들 수 있는 시술 보다는 재생물질을 투여하여 자연스러운 노폐물 배출을 유도시키는 미강 약침 치료와 원인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약처방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내원 당시의 몸 상태를 통해서 팔여드름의 원인을 분명히 밝혀드리고 치료 후에 그 원인이 어느정도 해소 되는지를 치료의 목표로 삼게 됩니다. 혹 팔여드름의 자국이 일부 남아 있다 하더라도 근본원인이 해소 되었다면 나머지도 순조롭게 없어질 수 있음을 말씀 드리고 반대로 여드름자국이 깨끗이 없어졌다 하더라도 근본원인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치료를 계속 권장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