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강여드름 솔루션 REYOU KOREAN MEDICAL CLINIC

미강 솔루션 이야기 리유한의원이 여드름만 치료하는 한의원으로 탄생하게 된 배경은 여드름이 유전적질환이 아니기 때문에 형제자매라도 여드름의 정도가 다르고 사람마다 치료 후의 결과가 다를 뿐더러 재발율이 높아 좀 더 나은 시술방법을 찾기 위한 모임 이었습니다. 피부기능의 손상을 치료하기보다 겉만 치료하는 외과적 시술의 한계로 인하여 더 많은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길 바랬고 한의학뿐만 아니라 양의학과 민간요법까지 경험하고 한의학의 과학화 를 위해 연구하고 노력을 왔습니다. 미강 여드름 솔루션의 시작 우리는 기존의 의학적 개념을 의심하고 한의학과 양의학 민간요법 까지 편견 없이 받아들여 기존시술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편견을없애다! 한학회 원장들은 여드름에 좋다는 열치료와 침시술, 레이저시술 뿐 아니라 다양한 약제를 사용하여 많은 임상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의학적 개념을 의심하고 한의학과 양의학 민간요법 까지 편견 없이 받아들여 기존시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보완하는 여드름솔루션을 개발하려 했지만 쉽지 않은 일 이었습니다. 여드름 원인을 알 수 없다고? 먼저 여드름의 원인과 치료 그리고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서울대학병원의 자료에 따르면 여드름의 원인은 정확히 알려 있지 않으나 그 원인이 여러가지원인으로 복합되어 있고 특정 연령층에 더욱 심하게 나타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관련자료보기 외과적 여드름의 치료방법 보통 양의학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여드름 외과적 치료는 PDT광학치료입니다. 원리로는 광흡수제를 바르고 특정 파장의 광선을 조사하여 여드름균의 사멸을유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외과적인 방법일 뿐 근본적인 치료가 되기 힘듭니다. 물론 이런 시술 자체가 효과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시술자체로만 따지면 만족 할만한 효과를 주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그것은 일시적일뿐 조금만 검색을 해봐도 시술 후 재발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재발을 방지하는 근본적인 치료법이 필요하게 되었고 그것이 바로 한의학과 양학, 민간요법까지 총 망라한 리유한의원만의 미강솔루션은 외과적인 여드름 질환치료뿐만 아니라 피부 역활 정상회복과 피지량 감소를 줄여주는 과학적이고도 자연적인 치료 솔루션입니다. 미강여드름솔루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