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여드름 REYOU KOREAN MEDICAL CLINIC

가슴 여드름 가슴여드름 치료 가슴에 여드름이 나는 경우 주의해서 살펴보면 주로 외부 자극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목걸이 등이 가슴피부에 끊임없이 자극을 주는 물건이나, 몸에 꽉 붙는 옷 등은 가슴 여드름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땀이 차는 것도 여드름을 악화시키므로 브래지어 착용 역시 가능하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 부위는 흉이 보기 싫게 남는 부위이며 색소 침착도 잘 되므로 치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슴부위의 여드름을 손으로 만지거나 짜는 경우 주변피부를 자극해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게 되고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가슴여드름의 종류 좁쌀위주의 가슴여드름 화농성 위주의 가슴여드름 피부염과 동반된 가슴여드름 긁어서 악회된 가슴여드름 가슴여드름 초기에는 오돌토돌한 좁쌀여드름으로 시작되다가 여러 악화요인들이 겹치면서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 됩니다 화농성 여드름이 번지기 시작할 때 빨리 내원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스스로 짜거나 연고 패치 등을 사용하면서 더 번지고 색소성자국이 생기게 된 후 내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가슴여드름 미강 솔루션 발생부위치료 미강 생기약침 시술을 통해서 여드름을 가라앉히고 피부재생을 돕게 합니다원인치료 근본적 치료로 상체부위의 발열 현상을 해소 하는 침과 미강청정한약이 처방됩니다.보조적치료 레이저, 케미컬 필링, 허브필 생활습관케어 전반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 등의 관리를 컨설팅합니다 위의 시술들이 주가 되며 그 외 필요하다라고 판단되는 시술로 보조하게 됩니다. 그 중 필링 시술이 주가 될 수 없는 이유는 첫째로 같은 시술 방법이라도 자국이 없어지는 호전도의 차이가 크며 개인별 재생력의 차이가 크기 때문입니다. 둘째로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내부적 원인인 해결되지 않는 이상 재발의 위험이 높기 때문입니다. 원장님 한마디 보통 저희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레이저/필링 치료 등을 경험 하신 상태로 내원 하시는데요. 즉 기대치 이하의 치료효과나 재발 때문에 내원을 하십니다. 그런 경우 피부에 자극이 지나치게 강하거나 피부를 약하게 만들 수 있는 시술 보다는 재생물질을 투여하여 자연스러운 노폐물 배출을 유도시키는 미강 약침 치료와 원인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약처방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내원당시의 몸 상태를 통해서 가슴여드름의 원인을 분명히 밝혀드리고 치료 후에 그 원인이 어느정도 해소 되는지를 치료의 목표로 삼게 됩니다. 혹 가슴여드름의 자국이 일부 남아 있다 하더라도 근본원인이 해소 되었다면 나머지도 순조롭게 없어질 수 있음을 말씀 드리고 반대로 여드름자국이 깨끗이 없어졌다 하더라도 근본원인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치료를 계속 권장 하게 됩니다.